대화모임보기

총 게시물 : 1

8월 4일(토) 17:00에 '아파트 안에 마을공동체를 만들어 어떤 일을 해볼까?'라는 주제로 W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대화모임이 열립니다! [대장: 김정아]